문화생활/넷플릭스

아는 형님 박하나, 이학주, 안보현 전학생 출연해 에피소드 공개

니치e 2020. 5. 31.
SMALL


지난 30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악역 전문 배우인 박하나, 안보현, 이학주가 전학생으로 출연해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안보현과 박하나는 같은 FN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 10년이나 늦게 데뷔한 안보현과 같은 출연료를 받았다는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배우 박하나는 후배 안보현의 출연료를 듣고 소속사 대표에게 술주정한 사실을 털어놨다. 박하나는 2009년, 안보현은 2016년 데뷔로 선후배 사이인데 출연료 금액이 역전된것이다. 박하나는 출연료가 똑같다는 이야기를 듣고 술주정하며 '네가 어떻게 나랑 똑같이 받냐' 며 울었다는 후문이다. 


지금은 안보현이 박하나보다 훨씬 많은 출연료를 받는다고 밝혔다. 이에 시청자들은 솔직하다는 반응과 박하나가 꼰대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안보현과 박하나는 같은 소속사로 서로에 대한 첫인상과 회식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박하나는 안보현의 첫 인상에 대해 '그냥, 뭐, 내스타일은 아니었어' 라고 말했다. 이어 안보현도 '나도 딱히 뭐' 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하나는 2009년 뮤지컬 '샤우팅'으로 연기자 데뷔를 했고, 안보현은 2016년 영화 '히야'로 데뷔했다. 박하나는 2003년 혼성그룹 퍼니로 데뷔한 바 있다. 


안보현은 '이태원클라쓰' 에서 장근원으로 출연해 악역을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얻었고, 이학주는 '부부의 세계'에서 박인규역으로 출연해 드라마의 인기가도에 한몫을 했다. 


한편 아는형님은 넷플릭스에서 다시보기할 수 있다. 





#아는형님 #JTBC아는형님 #아는형님박하나 #아는형님안보현 #아는형님이학주 #박하나 #안보현 #이학주 #박하나안보현같은출연료 #부부의세계이학주 #이태원클라쓰안보현 #장근원 #박인규 #박하나이학주안보현전학생 #박하나출연료 #안보현출연료 #이학주출연료 #박하나소속사 #악역전문배우 #아는형님재방송 #넷플릭스아는형님 #넷플릭스 #다시보기 #아는형님다시보기 #넷플릭스에서아는형님다시보기 #박하나데뷔 #이학주데뷔 #박하나꼰대로변신 #아는형님출연자들 #아는형님방송시간 #아는형님재방송보기 #박하나안보현에피소드 #박하나첫인상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