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요모조모

나이키 THE DRAW 응모결과 에어조던5 한정판

니치e 2020. 2. 15.
SMALL

오늘 아침 10시 나이키 THE DRAW 에어조던5 한정판 응모가 있었다. 

응모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였기에 시간적으로 촉박하지는 않았는데 사실 자고 일어나니 잊어먹고 있었다. 부리나케 아이폰을 열고 응모페이지에 들어가서 응모를 했는데 처음해보는거라 기록으로 남기고자 한다. 


응모는 어떻게 됐냐구? 끝까지 읽어보시라.!!

이렇게 THE DRAW 페이지를 홈 에다가 아이콘처럼 추가해두었다. 바로 접속을 하고 사이즈만 선택하고 아래에 THE DRAW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끝. 결제는 당첨이 되어야 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간단했다. 

 


THE DRAW는 회원만 응모가 가능하다.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으면 로그인을 하라고 친절하게 창을 띄워준다. 

카카오계정이나 페이스북아이디가 있다면 손쉽게 가입이 가능하다. 



로그인을 하고 나니 이렇게 응모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뜬다. 유의사항을 자세히 읽어보지 않아서 당첨이 되어야만 카카오톡 메시지가 오는 줄 알았다. 



카톡. 오후 1시 쯔음에 카톡 메시지가 오길래 설마!! 하면서 봤는데... 응모에 당첨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당첨되지 않아도 이렇게 친절하게 메시지를 발송해 주는 나이키다. 


아까 응모 후 유의사항을 읽어보지 않아서 괜시리 당첨자 발표시간에 온 카톡 메시지에 잠시나마 심장이 떨렸었는데 이번 응모로 유의사항을 잘 읽어봐야겠구나 라고 하나 또 배웠다. 


지인한테 들어보니 이번 에어조던5 시카고 콜라보 컬렉션은 전세계에 딱 6만 켤레만 출시된다고 한다. 

당첨되신분들은 정말 축하!!


끝.



ps. 2020/02/14 - [일상/요모조모] - 나이키 에어조던5 THE DRAW 응모소식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