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 different/Macintosh

애플도 인정한 스크린샷 버그 고치는 방법

니치e 2020. 2. 15.
SMALL

몇일전 애플에서 하나의 메일을 받았다. 


우연히 애플 커뮤니티에 들어갔는데 나와 같은 고통은 받는 사람이 있었다.

무엇이냐면 맥북 스크린샷 버그 문제로 해결방법을 찾는 사람이었다. 


작년 초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맥북 모하비 스크린샷 버그 고치는 방법을 포스팅했었는데 그걸 애플 커뮤니티에 올렸다. 그랬더니 애플에서 나의 방법을 권장답변으로 채택한 것이다. 


이렇게 메일이 왔다. 



나의 '답글을 Apple이 권장했습니다!'


뭔가 굉장히 뿌듯한 메일이다. 맥os 모하비 버전인데 나의 글을 보고 해결했다고 하니 굉장히 기쁜마음이다. 

내가 작성한 포스팅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는 뜻이니 말이다. 


2019/01/15 - [Think different/Macintosh] - 맥북 스크린샷 버그, 맥OS 모하비버전, 저장안되는 버그


위의 포스팅이 스크린샷 버그 해결방법이다. 참고하시길. 


그리고 애플 커뮤니티에 접속하면 질문과 답변을 볼 수 있다. 


끝.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