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kingdom2) 시즌2 티저 공개. 이번엔 반드시 막아야만 한다.

니치e 2020. 2. 18.
SMALL

기다리고 기다리던 킹덤이 시즌2로 돌아온다. 


-이번엔 반드시 막아야만 한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이 또 하나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난 공포, 호러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예전 쏘우(2004)를 보고 잔인함보다는 영화의 줄거리와 엄청난 반전에 반해 쏘우시리즈를 계속 봤었다. 시리즈가 갈수록 처음보다 잔인하고 반전에 반전이 더해졌지만 처음과 달리 무릎을 탁! 치게 하는 전개가 없었다. 한마디로 정말 잔인함과 공포밖에 남지 않았던 영화로 기억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좀비 영화도 딱히 좋아하지는 않는다. 좀 겁이 많아서 무섭기도 하고.. 뭐 그냥, 즐기지 않는 장르다. 


킹덤 시즌1도 막 궁금해서가 아닌 '그냥 넷플릭스 뭐 볼게 없나?'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다가 6부작 인데다가 인기 시리즈로 계속 추천이 뜨길래 '그냥 한번 볼까?' 하는 생각으로 봤었다. 6부작으로 길지도 않았고 시즌2에 대한 기대감도 없이 그냥 단편으로 끝날줄 알고 봤는데, 이틀만에 6부작까지 쉬지않고 봤었다. 


한마디로 "존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전혀 없었기에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지 않았나 라고 생각도 들지만,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고 조선시대에 좀비라는 독특한 소재도 한 몫 했던것 같다. 이 넷플릭스 드라마는 '신의나라'라는 만화가 원작이다. 


시즌1에서 아직 풀지못한 미스테리들이 많아 시즌2를 너무나도 기다리고 있었다. 한달전부터 10초~20초정도의 짤막한 영상을 공개하면서 시즌2를 기다리게 하고있었는데, 오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킹덤은 조선시대라는 배경에 좀비를 넣으면서 신선한 좀비물을 만들었는데, 사실 조금 앞뒤가 안맞는듯한 설정도 가끔 보인다. 거기에 대한 시원한 대답을 시즌2에서 해줄거라고 기대하고 있다. 



킹덤 시즌 2 공식 티저 예고편이다. 에피소드 공개는 3월 13일로 정해졌다. 

아직 <킹덤>시즌1을 보지않으신분들이 계시면 시즌2 공개일이 아직 남았으니 꼭 보시길 추천드린다. 

나도 시즌 2가 공개되기전 다시한번 정주행할 계획이다. 시즌1을 본지 1년이 넘었는데 자세한 내용이 가물가물해지고 있다. 시즌 1을 다시 정주행하고 리뷰를 올릴 예정이다. 


아마도 <킹덤>을 보신분들은 <극한직업> 영화에서 류승룡을 보고 아마 빵터지는 장면이 있었을 것이다. 딱 보자마자 이건 <킹덤> 좀비 패러디구나 싶었다. 


공개일까지 약 3주정도 남았는데 시즌 1을 보면서 마음을 달래고 있어야겠다. 


킹덤 시즌2의 예고편을 잠시 사진으로 만나보겠다. 
















끝. 



ps.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넷플릭스오리지널 #킹덤시즌2 #넷플릭스킹덤 #킹덤시즌3 #넷플릭스오리지널추천 #넷플릭스오리지널시리즈 #킹덤시즌1 #킹덤시즌2 #킹덤시즌3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