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 different

피가되고 살이되는 인생명언

니치e 2023. 7. 24.
SMALL

 

 

 

 

 

 동기부여가 되는 인생살아가는데 있어 삶은 좋은 글귀와 조언이 되는 좋은글을 가지고 왔다. 타인을 바꾸기는 힘들지만 내가 스스로 느끼고 바뀐다면 이 조언들이 피가되고 살이 될 것이다. 

 

 

 

인생을 실패로 이끄는것들

 

1. 술

2. 자만

3. 게으름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들

 

1. 변화

2. 선택

3. 실행 & 실천

 

 

 

인생이 술~술~ 풀리는 주문

 

1. 나는 된다. 

2. 나는 될 수 밖에 없다. 

3. 나는 반드시 해낸다. 

 

 

 

인생에 있어 존재하지 않는것들

 

1. 정답

2. 비밀

3. 공짜. 

 

 

 

 

 

 

 

모르면 호구되는 인생 진리 4가지

 

1. 사람은 고쳐쓰는 게 아니다. 

2. 기쁨을 나누면 질투가 된다. 

3. 슬픔을 나누면 약점이 된다. 

4. 사람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마라. 

 

 

 

인간관계에서 반드시 정리해야 하는 사람

 

1.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 사람

2. 부정적인 말을 달고 사는 사람

3. 남 욕을 하는 사람

4. '내가 이렇게 별로인가' 라고 느끼게 하는 사람 

 

 

 

 

 위 글들은 나에게 인상적일수도 아닐수도 있다. 하지만 지나간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고 후회는 항상 늦다. 하지만 괜찮다. 세상에 정답은 없고 공짜는 없기 때문이다. 내가 스스로 경험하고 에너지를 소비해야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다른사람들의 말은 전혀 공감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렇지만 다른사람들의 말을 곰곰히 생각해보면 나에게 분명 피가되고 살이되는 경험들이 있을 것이다. 

 

 책 '한 번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의 내용 중 일부인 글들이다. 광고도 아니고 모든 내용이 공감되는 것도 아니다. 좋은 책 한권이 사람 인생을 바꿀 순 없다. 하지만 바뀌기 위한 시발점이 될 순 있다. 깨닫고 변화하는건 한순간이 아닌 서서히 변하기 때문 아닐까...?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