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book 이야기

Spain the cookbook

니치e 2019. 1. 13.
SMALL



안녕하세요. 

참으로 구하기 어려웠던 요리책이네요. 국내 온라인 서점이란 서점은 다 뒤졌지만 모두다 품절.. 😱

놀랍게도 정말 놀랍게도 구했습니다. 이 책이 2016년도에 재발행? 된 책임에도 불구하고 금방 품절이 되었더라구요. 이책의 원래 제목은 이게 아니에요. 1080 recipe라는 제목의 책인데 지금은 spain the cookbook으로 바뀐겁니다. 처음 책이 집필된건 엄청나게 오래되었습니다. 저자는 Ortega, Simone 입니다. 스페인요리책이라 그런지 저자도 스페인 사람이겠죠? 발음하기가 어렵네요. 

책의 두께는 무려 900여 페이지의 책이라 굉장히 두꺼운 편에 들어갑니다. 1kg이 넘으니깐요. 혹시나 1080 recipe책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굳이 안사셔도 됩니다. 전 두개다 구하려고 바둥바둥 됐는데 알고보니 같은 책이더라구요. 저 약간 책 수집 기질이 있습니다....😢
제가 책을 구입하려고 온라인을 쥐잡듯이 잡을때 아마존, 이베이까지 뒤졌는데... 배송비와 책값을 더하니 이가격에 책을 꼭 사야싶을 정도의 가격뿐이저라구요... 교보xx, 알라x 등등 ... 좌절하던 순간 쓰윽몰에 재고가 있다는 검색에 주문을 하였으나 몇일 후 품절이라는 연락이 왔어요. 갑자기 번뜩 생각이 든게 쿠퐝인데요. 이럴 수가 로케트배송으로 재고 1개!!! 주문을 누르는 순간 2일만에 제손으로 도착했습니다. 😭 정말 예상치도 못한곳에서 구할 수 있었죠. 책의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 관계로 올리긴 그렇구요. 리뷰정도의 사진 정도 올리도럭 할게요!! 제가 아무리 검색해도 이책에 대한 내용이 많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블로그를 쓰게된 이유중 하나입니다 😊
그럼 책을 좀 훑어본 후에 다시 찾아뵙도록 하지요!!


#spain

#cookbook

#Ortega

#Simone


LIST

댓글

💲 추천 글